드디어 나왔네요. 좀 일찍 좀 내주지..
이후에 오지터는 모두 변신 후를 기준으로 설명하며 이하 오지터라 부르겠습니다.
1. 기본스텟
그냥 간단하게 체력 조금 낮은 보로리라 생각하시면 됩니다.
사격딜은 거의 10만에 육박하려하고, 방어력도 타/사격 방어력 모두 높으며, 크리티컬까지도 거의 3천입니다. 기력회복속도는 변신 후인 것을 생각하면 약간 아쉽네요.
2.능력 분석
일단 변신 전에 메능을 사용하시면 [초사이어인]으로 변신하며 기력을 40회복하고 변신합니다. 변신 후에 메능을 사용하시면 필살 아츠 카드를 한 장 뽑고, 체력을 20%회복 그리고 15% 데미지 증가까지 해줍니다. 변신 후 기본 스텟도 원래 괴랄한데.. 15%뎀증은 더 빛을 보여줄 것 으로 예상됩니다.
[한계가 없는 힘] 을 사용하시면
5카운트 : 20%증가
10카운트 : 50%증가
15카운트 : 70%증가
보자크와 동일한 능력입니다. 오지터는 변신하며 체력을 20%회복하기 때문에 백스텝을 밟으며 카운트를 버티거나, 마지막에 1 : 3 상황을 만들어 15카운트만 버티면 오지터로 GRE 캐릭터 쳐도 극딜 들어가는 수준으로 딜링을 할 수 있습니다.
[선수 입장] 은 그냥 보로리 저격용 옵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 보로리가 타격 슈퍼아머만 믿고, 오지터의 사격아츠를 타격아츠로 뚫고 들어온다면.. 어휴.. 이렇게 만들꺼면 차라리 YEL로 만들어서 보로리 힘도 못쓰게 만드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.. 보자크랑 너무 겹쳐서 BLU로 낸 것 같습니다. 그리고 전투에 나서는 것 만으로 40%의 데미지 증가와, 베니싱으로 피하면 기력 20회복까지 하네요.
일단 [선수 입장] 옵션과 [한계 없는 힘]이 겹치는 15~20 카운트는 특히 생각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. 실제로 그 사이 시간에 라이징을 맞아봤는데, 오지터가 쎈건지 옵션이 괴랄한건지.. 아츠 카드 2개 맞고 죽어있었습니다.
3. 아츠분석
일단 왠만하면 필살아츠는 따로 안 적는데, 오지터는 필살아츠에 옵션이 꽤 많이 달려있어서 따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.
필살아츠에 강화된 '스타더스트 폴' 이라고 적혀있는데 특수아츠를 사용하면 강화되는 것 같습니다. 일단 딜이 생각이 없습니다. 예전에 이벤트 맵으로 만났던 그 친구와 매우 흡사합니다. 상대방의 교체를 막고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15%증가시킵니다. 사격아머도 달려있습니다.
특수아츠는 사격피해 20%증가, 기력 10 회복, 필살아츠 강화 - 필살아츠 기력 20감소, 필살아츠 코스트 20감소
와우, 사격피해 증가 옵션도 좋지만, 필살아츠 강화 옵션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. 말로 설명이 잘 안되는데, 원래는 50코스트에 궁극아츠보다 딜도 밀리고, 유틸성도 밀리는게 필살아츠였는데, 이 특수아츠는 그 간격을 줄여줍니다. 특수아츠와 궁극아츠만 잘 공급된다면, 사기적인 오지터의 스탯과 버프능력으로 그냥 시즈모드 박은 탱크처럼 계속 딜링을 할 수 있습니다.
4. 개인적인 생각
공격력 : Z+
생존력 : Z
유틸성 : Z
총 평 : Z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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