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ython/부두술

비트코인 자동매매 32일차 (1전 1승)

HawordFREAKEK 2022. 12. 6. 19:43
반응형

 

마중물 자금 투입까지 D-3

사고만 없었으면 오늘 아마 추가 자금 5~10만원 들어가 있겠네요.

 

 

 

DAWN
822->843

 

 

오늘 폰 잠깐 보는데 거래가 이루어져 있더라구요. 호다닥 캡쳐 찍어놨습니다. 모든 매매가 이루어지고 나서 한 2만원 정도가 남네요.

주식 할때 단타를 하던 장투를 하던 현금 또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. 그렇기에 저 정도의 금액은 혹시 모를 리스크를 위하여 남겨진 자금이라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.

봤을 때 바로 팔았더라면 한 1000원 정도는 더 이득 봤겠네요. 하지만 알고리즘이 매매할 땐 사람의 개입을 최소한으로 하자는 생각은 항상 동일하여 매매시 별 다른 조치는 취하지 않았습니다.

결과적으론 1.65%의 수익이라하네요. 만족합니다 이 정도도

 

 

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때 던프로토콜의 시세움직임입니다.

 

어제 매매가 이루어졌던 아하토큰 입니다.

꽤 긴 시간을 투자하여 던프로토콜의 20~30%의 이득을 다 먹을 수도 있지만 위의 아하토큰과 같은 본전도 못 뽑는 일은 없어야합니다.

그렇기에 저는 지금의 코드를 수정하지 않을 예정입니다.

 

반응형